SKT, FMS요금제 T Zone 출시!

작성일 :

SK텔레콤에서 KT SHOW의 FMC를 대체하기 위해서 출시한 FMS-TZone 요금제가 2009년 11월 09일부터 TWorld, 대리점, 고객센터를 통하여 가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필자가 볼때는 KT SHOW에서 서비스중인 FMC에 비하여 매력적인 부분을 찾을 수 없어서 아직 가입을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T Zone 광고 동영상

지난주부터 TV광고가 실시된 SK텔레콤의 T Zone 광고 동영상입니다. 동영상을 참고하시면 알 수 있듯이 기존의 지역할인 요금제와 같이 안내멘트가 알려지며, 안내멘트가 알려진 이후의 지역에서는 통화료가 집전화만큼 저렴해집니다.

T Zone 요금제란 무엇인가?

T Zone 음성옵션 요금제 (월 2,000원 / 할인지역 추가시 월 1,500원추가)

T Zone 요금제는 고객이 직접 설정한 T Zone(집, 회사 등)에서는 인터넷전화만큼 저렴한 요금으로 이동전화를 이용할 수 있는 음성옵션요금제입니다. 조금 더 자세한 사항은 상기 첨부된 동영상과 T World 홈페이지의 상품 소개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위의 음성옵션 요금제를 가입한 후 T Zone 지역에서 통화시 일반전화는 3분에 39원이 적용되고, 이동전화는 초당 1.3원(10초는 13원)의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FMS와 FMC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이동통신 3사, SK텔레콤 FMS & KT FMC & LGT 기분존)

현재, SK텔레콤은 FMS라는 기지국기반의 할인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KT와 LGT는 AP기반의 할인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상단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더욱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글 읽기

의견

의견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최근 작성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