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통신 3사, 데이터 특화 요금제 비교

작성일 :

* 이 포스트는 KTOA 스마트초이스 홈페이지에 지난 2014년 04월 01일 게시된 게시물의 링크로 대체합니다.

이동통신 3사, 데이터 특화요금제 비교!

이제, IPTV를 집에서만 볼 수 있다는 생각은 버리세요! (PC 페이지)
이제, IPTV를 집에서만 볼 수 있다는 생각은 버리세요! (모바일 페이지)

최고 150Mbps의 속도를 자랑하는 광대역 LTE와 LTE-A 서비스가 상용화되면서 집에서만 볼 수 있었던 풀HD 화질의 IPTV 서비스를 스마트폰으로도 이용할 수 있는 시대가 열리게 되었습니다.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데이터 사용량이 많기 때문에 와이파이(Wi-Fi)를 사용할 수 있는 장소에서만 시청이 가능했지만, 이동통신사에서 IPTV 서비스를 사용할 때 필요한 데이터 부가서비스를 발표하면서 이동 중에도 풀HD 화질의 IPTV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SKT의 T 스포츠팩과 B tv 모바일팩

요금제명가격제공 혜택
T 스포츠팩9,000원T Sport 관련 앱 사용 시 발생하는 데이터 통화료 매일 2GB씩 무료로 제공
Btv 모바일팩9,000원B tv 모바일 사용 시 발생하는 데이터 통화료 매일 2GB씩 무료로 제공

SKT는 T 스포츠팩, B tv 모바일팩 부가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월 9,000원으로 해당 서비스를 사용할 때 필요한 데이터를 매일 2GB씩 제공하여, 데이터 소모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T 스포츠팩은 SK텔레콤에서 서비스 중인 T베이스볼, T베스킷볼, T골프 등의 스포츠 관련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고, B tv 모바일팩은 B tv 모바일 월정액(LTE62이상 2,000원)에 가입한 사용자가 실시간 방송, 다시 보기 등과 같은 IPTV 서비스를 이용할 때 사용이 가능한 부가서비스입니다. 참고로 B tv 모바일 월정액은 T프리미엄 포인트로도 구매 가능합니다.

 이 포스트에서는 전체적인 내용을 소개하고 있지 않습니다. 전체적인 내용은 상단 회색 박스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작성한 원고에 문제가 있는 경우 언제든지 댓글 또는 이메일(jns1350@hanmail.net)로 지적 부탁드립니다.
이 포스트는 (사)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관련 글 읽기

의견

의견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최근 작성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