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社에서 해당 국가의 주요 기자들에게 발송한 초대장이 큰 화제가 되어 있습니다.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은 이 포스트의 내용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됩니다.
애플에서 기자들에게 보낸 초대장
애플에서 미국 서부 시간 9월 12일 오전 10시, 미국 동부 시간 9월 12일 오후 1시, 한국 시간 9월 13일 새벽2시에 행사를 위한 이벤트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Yerba Buena Center에서 실시한다는 내용의 초대장을 발송하였습니다. 초대장의 이미지를 추측해보면 차세대 아이폰인 아이폰5(iPhone5)일 확률이 거의 확실시됩니다. 애플은 그동안 이번 행사개최지인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Yerba Buena Center에서 주요 신제품을 발표해왔으며, 초대장에도 날짜인 12일의 그림자가 ‘5’라는 것을 추측하면 아이폰5(iPhone5)의 공개행사일 확률이 가장 높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7인치형의 액정을 사용하는 아이패드 미니가 공개될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아이폰5에 관하여 유출된 동영상
This device is not registered as part of the iPhone Developer Program. If you are a member of the program, please register your device in the @@url@@. 번역) 이 아이폰5 개발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등록되지 않은 디바이스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회원인 경우에는 @@url@@에 당신의 장치를 등록하십시오.
중국의 Foxconn 공장에서 포로토타입의 아이폰5의 디자인이 Vgooo.com을 통하여 유출이 되었습니다.
첨부된 동영상은 Foxconn 공장에서 유출된 프로토타입의 아이폰5와 아이폰4S의 외관을 비교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부팅이 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부팅속도는 이전 제품인 아이폰4S에 비해서 약 5초정도 빨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실제 출시가 기대되는 영상입니다. 동영상을 게시한 Chris Chang님의 말씀에 의하면 장치의 애플릿케이션은 동영상에 나오는 메시지(레터박스에 기재)로 인하여 사용해볼 수 없었다고 합니다.
아이폰5에 대한 이슈 총정리
http://jnstory.net/1786
애플 아이폰5의 자세한 스펙과 한국에서의 LTE 지원여부는 9월 12일이 되면 모두 알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에는 애플 아이폰5 판매국가에서 1차 국가로 선정되면 더할나위 없이 좋을 것 같네요! 참고로, 필자도 애플 아이폰5가 나오면 애플아이폰5로 넘어갈까 생각중입니다. 아직까지 애플 제품은 아이팟 터치밖에 써보지 못한 1人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