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지난 3일 홈페이지와 언론매체를 통해 액정화면이 제대로 터치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는 LG G2(LG-F320S/K/L) 스마트폰에 대해서 품질보증 기간과 상관없이 무상 리콜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포스트는 언론매체에 알려진 정보와 알려지지 않은 정보들을 취합하여 작성하였습니다.
LG G2, 화면 터치 불량 무상 수리 실시
LG전자는 내일부터 가까운 LG전자 서비스센터를 통해 액정화면이 제대로 터치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는 LG G2(LG-F320S/K/L) 스마트폰을 무상으로 수리받을 수 있으며, 품질보증 기간이 지난 경우에도 외부 충격으로 인한 액정화면 파손이나 침수, 그리고 사설 업체에서 액정화면을 교환한 경우 등이 아니라면 무상으로 수리받을 수 있습니다. 화면 터치 불량 무상 수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새창)을 참고하세요.
LG G2, 이미 수리받은 고객은 환불 불가
아쉽게도, LG전자가 화면 터치 불량으로 인한 LG G2(LG-F320S/K/L) 스마트폰에 대한 무상 수리를 결정하기 전에 수십만 원의 비용을 부담하고 LG G2(LG-F320S/K/L) 스마트폰의 액정화면을 수리한 경우에는 환불해줄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상단에 첨부한 스크린 캡처의 내용은 LG G2 터치 불량 사용자 모임(새창)에 네티즌이 작성한 글인데 LG전자에서 환불이나 일부 환급조차 되지 않는다고 밝혔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