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지난달 1일 삼성 언팩행사를 통하여 야심 차게 공개한 삼성 갤럭시S6과 삼성 갤럭시S6 엣지(새창)가 지난 1일부터 이동통신 3사(SKT, KT, LG U+)를 통한 예약 가입이 시작되었습니다. 참고로, 예약가입은 이동통신사/제조사의 사정에 따라서 조기 종료될 수 있다는 점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동통신사 3사, 삼성 갤럭시S6 예약가입
SK텔레콤 삼성 갤럭시S6, 삼성 갤럭시S6 엣지 예약가입
Olleh KT 삼성 갤럭시S6, 삼성 갤럭시S6 엣지 예약가입
LG U+ 삼성 갤럭시S6, 삼성 갤럭시S6 엣지 예약가입
이동통신 3사(SKT, KT, LG U+)는 지난 1일부터 오프라인 및 인터넷을 통하여 이달 10일 출시 예정인 삼성 갤럭시S6과 삼성 갤럭시S6 엣지를 위한 예약가입을 시작하였으며, 예약가입의 특성상 색상은 골드 플래티넘, 블랙 사파이어, 화이트 펄로 제한되어 신규색상(블루토파즈, 그린 에메랄드)을 원하는 소비자에게는 큰 아쉬움을 남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약가입 시 무선충전패드 무료 증정
이동통신 3사(SKT, KT, LG U+)는 예약가입 후 스마트폰을 정상적으로 개통한 사용자 모두에게 시중가 49,000원 상당의 ‘삼성 무선충전패드’를 제공하는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단, SKT의 경우 삼성 갤럭시S6 (블루토파즈 색상), 삼성 갤럭시S6 엣지 (그린 에메랄드 색상)을 선택한 경우에는 ‘삼성 무선충전패드’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동통신사에서 제공하는 혜택은 없나요?
SK텔레콤 : 없음
Olleh KT : 올레폰 안심플랜 스페셜 (3개월간 무료제공/15,600원의 혜택)
LG U+ : 없음
삼성 갤럭시S6과 삼성 갤럭시S6 엣지는 이동통신 3사(SKT, KT, LG U+)에서 예약가입을 진행하고 있고, 예약가입을 통하여 삼성 갤럭시S6과 삼성 갤럭시S6 엣지를 개통하는 모든 고객에게 ‘삼성 무선충전패드’를 제공하는 부분은 동일하지만, 이동통신사에서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혜택에는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SKT와 LG U+는 제공되는 혜택이 없는 반면에 KT는 개통 후 3개월 이내에 단말기가 분실되거나 파손되면 최대 85만 원까지 보상해주는 올레폰 안심플랜 스페셜 부가서비스를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