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2년 12월경 멜론 홈페이지를 통해서 5000개의 멜론 캘린더를 뿌렸었는데, 오늘에서야 캘린더가 도착하여 인증샷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필자는 달력옆에 메모지 형식으로 추가부착이된 To-do List(할일 목록)과 Memo(메모)를 남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는 점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멜론 캘린더의 표지
멜론 캘린더의 표지에는 각월별로 적용된 가수들의 이미지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필자의 경우에는 연예인을 포함한 가수에는 아는게 전혀 없어서 누가누구인지 설명은 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필자가 유일하게 알고 있는 아이유가 7월달력 사진으로 사용되고 있는데 만족도는 100점만점에 100점입니다!
달력에는 로엔 소속 가수의 기념일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첨부된 사진을 참고하시면 알 수 있듯이 2013년 06월 04일은 시스터의 데뷔가 3주년을 맞이하는 날입니다. 참고로 필자는 저런 공간보다 메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총 4단락이라는 점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지난번에 멜론을 통해서 배부된 달력은 공간이 작아서 실용성이 적어서 매우 아쉬웠었습니다.
뒷면은 이렇습니다.
뒷면은 여느 달력과 다를 것없이 큼지막한 사진이 부착되어 있고, 아래에는 달력이 주기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옆에는 공간의 부족함을 최소화할 수 있는 Memo(메모) 공간을 제공하여 더욱 더 유용한 캘린더의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필자의 성격상 메모부분을 가장 유용하게 활용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