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애플 아이폰5 다시 한번 예약판매일정 연기!

작성일 :

필자를 포함한 많은 분들이 애플 아이폰5(iPhone5)의 국내 출시를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지난주 애플 커뮤니티에서는 애플 아이폰5(iPhone5)가 SKT와 KT에 의하여 30일부터 예약가입을 접수받고, 12월 7일 애플 아이폰5(iPhone5)가 국내에서 공식적으로 판매가 시작된다고 알렸지만, 언론매체 및 SNS에 의하면 애플 아이폰5(iPhone5)가 여러가지 이유로 다시 한번 예약판매일정을 연기한다고 밝혔습니다.

세티즌으로 부터 도착한 예약판매일정 연기 메시지

1688-4289(세티즌 쇼핑몰)
[세티즌]아이폰5 예약, 통신사 사정으로 연기, 추후 재공지 예정

세티즌 홈페이지에서 진행중인 아이폰5 예약가입(새창)을 통해서 애플 아이폰5(iPhone5)를 예약가입신청을 하신 분들에게 일괄적으로 발송되는 문자메시지의 내용입니다. 필자의 경우에는 이 문자를 지난 29일 오후 6시 5분에 전송받았으며, 많은 분들이 이 문자를 받으시고 실망을 하신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담달폰… 담달폰…!

지난 2012년 09월 13일에 애플이 주최한 신제품 발표회를 통해서 아이폰5(iPhone5)를 공식적으로 공개하고, 1차 출시국가에 한해서 2012년 09월 21일부터 애플 아이폰5(iPhone5)의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한국에서도 빠른 전파인증으로 10월중에는 애플 아이폰5(iPhone5)를 손에 쥘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였지만, SK텔레콤의 LTE지원 문제등의 여러가지 이유로 출시일정이 계속되어 연기되면서 1차 국가에 출시가 된지 두달이 지난 이 시점에도 애플 아이폰5(iPhone5)는 국내에 출시되지 않은 상황이며, 이동통신사에서는 어떤 반응도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분노의 패러디 영상

애플 아이폰5(iPhone5)의 출시가 계속 연기가 되면서, 많은 수요대기자들이 분노를 하고 있습니다.
계속된 아이폰5(iPhone5)의 출시연기로 인터넷에서는 아이폰5(iPhone5) 출시연기에 대해서 분노를 표현한 패러디 동영상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상태이고, 필자가 가장 재미있게 본 ‘아이폰 사관학교’라는 유투브 동영상을 하나 첨부합니다. 공감되는 부분이 상당히 많습니다.

필자는 이제 포기합니다…

필자는 9월 13일에 애플이 주최한 신제품 발표회를 실시하기 이전부터 애플 아이폰5(iPhone5)를 구입하기 위해서 총알을 장전하고 있었는데, 두달이 지난 지금까지도 국내 출시소식이 없을 뿐만 아니라, 출시가 된지 2달이 지난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고 판단되어서 이제는 깔끔하게 포기하고 갤럭시S3 LTE를 조금 더 사용하다가 아이폰5S(iPhone5S)가 나오는 시점에서 새로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문뜩 들더군요…-ㅅ-;;;

관련 글 읽기

의견

의견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최근 작성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