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통신 3사, 데이터 주고받기

작성일 :

* 이 포스트는 KTOA 스마트초이스 홈페이지에 2017년 01월 06일 게시된 게시물의 링크로 대체합니다.

이동통신 3사, 데이터 주고받기?

이동통신 3사, 데이터 주고받기? (PC 페이지)
이동통신 3사, 데이터 주고받기? (모바일 페이지)

이동통신 3사(SKT, KT, LG U+)는 자신의 데이터를 가족 또는 친구(단, KT는 가족 한정)와 공유할 수 있는 데이터 주고받기 서비스를 제공해 부족한 데이터를 추가 요금 부담없이 보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데이터 주고받기 서비스는 활용 방법에 따라 통신비 절감에도 기여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SKT “T끼리 데이터 선물하기”

Tworld 홈페이지 / Tworld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 가능

SKT는 Tworld 홈페이지와 Tworld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자신의 데이터를 가족 또는 친구에게 최대 2GB(월 2회)까지 선물할 수 있는 T끼리 데이터 선물하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SKT 사용자에게만 데이터 선물하기를 할 수 있으며 가족 결합 고객(T끼리 온가족할인 / TB끼리 온가족 무료 / TB끼리 온가족 프리 / T가족혜택 프로그램)간 데이터 선물하기는 최대 4GB(월 4회)까지 가능합니다.

KT “패밀리박스”

KT 패밀리박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 가능

KT는 패밀리박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자신의 데이터를 가족 결합 고객 간 최대 2GB(월 30회)까지 공유할 수 있는 패밀리박스 서비스를 통해 데이터 주고받기를 할 수 있습니다. SKT와 LG U+와 달리 가족 결합 고객(우리가족 무선결합) 간에만 데이터 주고받기가 가능하다는 점은 아쉽지만, 회선당 100MB의 보너스 데이터(매월 1일 제공)를 제공한다는 점은 인상적입니다.

 이 포스트에서는 전체적인 내용을 소개하고 있지 않습니다. 전체적인 내용은 상단 회색 박스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작성한 원고에 문제가 있는 경우 언제든지 댓글 또는 이메일(jns1350@hanmail.net)로 지적 부탁드립니다.
이 포스트는 (사)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관련 글 읽기

의견

의견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최근 작성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