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앤컴퍼니, 가성비 우수한 LUNA(루나) 스마트폰 출시!

작성일 :

TG앤컴퍼니는 지난 4일부터 SK텔레콤을 통해 가격대비 우수한 성능을 제공하는 스마트폰을 찾는 소비자를 위한 LUNA(루나) 스마트폰의 판매를 시작하였으며, 하드웨어 성능 대비 저렴한 출고가격과 공시지원금으로 인해 소비자의 관심도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포스트는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 LUNA(루나) 스마트폰을 간략하게 살펴보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가성비가 우수한 루나(LUNA)

TG앤컴퍼니에서 지난 4일 SK텔레콤을 통해 출시한 루나(LUNA) 스마트폰은 449,900원이라는 출고가격을 믿을 수 없을 만큼 우수한 디자인을 제공하고, 퀄컴 스냅드래곤 801 쿼드코어 2.5GHz 프로세서, 3GB 시스템 메모리, 16GB 저장소 메모리, 5.5인치 풀HD TFT 디스플레이, 1,300만 화소 후면 카메라, 800만 화소 전면 카메라, NFC 등의 우수한 스펙을 자랑하여 멀티태스킹, 3D 게임 등을 문제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 메탈 유니바디를 적용한 루나(LUNA)

TG앤컴퍼니의 루나(LUNA) 스마트폰은 전체 메탈 유니바디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윔실버(좌측), 다크그레이(우측) 색상 중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는 것도 매우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그러나, 디스플레이 부분은 블랙으로 제한되고 소비자의 기호도가 높은 화이트 및 골드 색상의 루나(LUNA) 스마트폰을 출시하지 않았다는 것은 매우 아쉬운 부분입니다.

microSD 외장 메모리를 사용할 수 있는 루나(LUNA)

TG앤컴퍼니의 루나(LUNA) 스마트폰은 16GB의 저장소 메모리가 부족한 소비자를 위하여 트레이에 최대 128GB microSD 외장 메모리를 추가하여 영상, 사진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스마트폰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개인적으로 삼성전자가 microSD 외장 메모리를 지원하지 않는 스마트폰만 올해 출시하여 구매를 보류하고 있는 사용자가 많다는 것을 고려할 때 microSD 외장 메모리의 지원은 분명히 강점이 될 수 있습니다.

밝고 선명한 사진 촬영성능을 제공하는 루나(LUNA)

TG앤컴퍼니의 루나(LUNA) 스마트폰은 와이드 앵글, F1.8 조리개값을 지원하는 800만 화소 전면 카메라는 셀프 사진을 고화질로 촬영할 수 있도록 해주며, 듀얼 플래시 LED, F2.0 조리개값을 지원하는 1,300만 화소 후면 카메라는 SONY 센서를 적용하여 어떤 환경에서도 선명한 사진을 손쉽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슈류님께서 TG앤컴퍼니의 LUNA(루나)로 촬영한 사진(새창)을 확인하면 알 수 있듯이 콤팩트 디지털카메라와 비슷한 수준의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전국 108여 개의 A/S 센터를 갖추고 있는 TG앤컴퍼니

TG앤컴퍼니는 루나(LUNA) 스마트폰을 기존 TG 서비스센터 52여 개, SK 네트윅스 56여 개를 포함하여 전국 108여 개 서비스센터를 통하여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사용자의 지역에 A/S센터가 없는 경우에는 택배 수리(새창)를 통하여 귀하의 스마트폰을 A/S 할 수 있습니다. 일상생활의 필수품이 된 스마트폰은 디자인, 성능과 함께 A/S 가능 여부를 미리 확인한 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 글 읽기

의견

의견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최근 작성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