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태니엄2012 (인텔 정품CPU사용자에게는 무료입니다!)

작성일 :

인텔 정품CPU를 사용중인 조립 컴퓨터를 구입하셨다면 트랜드마이크로사의 타이태니엄 2012 백신을 2년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대기업PC를 구입한 경우에는 본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되므로 이점 참고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조금 더 자세한 사항은 이 포스트의 본문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타이태니엄 2012 백신 소개

 트랜드마이크로사의 백신은 일반 무료 백신에는 없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바이러스로부터 개인정보 및 PC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세계가 인정한 백신 타이태니엄 2012를 사용하여 더욱 안전한 컴퓨팅을 즐기세요.
• 향상된 보호 기능 - 다양한 종류의 위협으로부터 최첨단 보호 기능을 제공
• 향상된 효율성 - 빠른 검색으로 CPU 사용량이 낮아 메모리 및 디스크 공간 적게 차지
• 간편한 사용 - 화면과 보고서가 간편하여 이해하기 쉬우며 사용이 편리
• 한번의 설정으로 끝 - 불필요한 알림 및 팝업을 없애 번거로움을 제거
• 자녀의 온라인 활동보호 - 유해 사이트에 대한 접속을 차단하여 자녀의 온라인 활동을 보호

타이태니엄 2012는 트랜드마이크로(한국어)에서 32,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상품입니다.
이번 기회를 통하여 타이태니엄 2012를 무료로 사용해보실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타이태니엄 2012 신청방법

1-1) 구매한 CPU를 정품등록하지 않은 경우
 Real CPU 홈페이지에 아직 정품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RealCPU 홈페이지를 통하여 정품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Real CPU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왼쪽 상단을 보시면 인텔 정품 확인서비스 창이 있습니다. 이곳에 정품인증라벨(CPU의 꽉에 붙어있던 것)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1-2) 구매한 CPU를 정품등록한 경우
 이미, Real CPU 홈페이지에 구매한 CPU를 정품 등록한 경우에는 고객지원→정품 등록 조회에서 등록한 정품등록정보를 입력하시면 타이태니엄 2012의 라이센스를 재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등록시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기억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QnA로 문의하시면 변경된 이메일 주소로 타이태니엄 2012의 라이센스를 재발급받는 것도 가능하다고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1) 위의 과정을 모두 완료했다면, 등록시 사용한 이메일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을 확인하시면 [인텔정품인증] 트렌드마이크로 라이센스라는 제목으로 메일이 한통 도착했을 것 입니다.
 메일의 내용의 하단에는 제품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링크와 설치 인증번호를 제공하고 있으며, 라이센스를 등록하는 날로부터 2년간 사용이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여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타이태니엄 2012는 한국에서만 제공되는 이벤트 행사이며 Real CPU 홈페이지를 통하여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상자는 앞서 언급한 것과 같이 조립 컴퓨터를 구입하여 사용중인 경우로 한정되며 대기업PC를 구입한 경우에는 본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되므로 이점 참고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정품바코드에 관련된 중요한 사항은 이곳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타이태니엄 2012 등록과정

타이태니엄 2012를 최초 실행하는 경우, 등록절차를 진행하기 위한 창이 출력됩니다.
이 창에서는 사용자의 전자메일주소, 이름, 전화번호등을 요구하며 요구사항에 모두 기재한 후 다음을 두차례 클릭하여 등록단계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 등록절차를 무시하는 경우 라이센스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30일간만 타이태니엄 2012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이 제공됩니다. 이 등록절차를 진행한 후로부터 타이태니엄 2012를 2년간 사용할 수 있으며, 기본정보변경은 불가능합니다.

타이태니엄 2012 사용후기

필자는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를 사용중이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하여 타이태니엄 2012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타이태니엄 2012는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에 비해서 다양한 부가 기능을 제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에 비해서 가볍다는 것은 체감하지 못하였으나 다양한 부가기능과 방화벽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감안한다면 가벼운 백신인 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단점도 있습니다.

국내를 비롯한 해외사이트의 접속이 잦은 저에게 너무 곤혹감을 치루게하는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웹 위협 기능이 너무 민감하게 작동하여 특정 사이트의 이미지가 보이지 않거나 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사항이 발생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참고로 Avast, Norton등에서는 감지하지 못한 문제점입니다. 참고로 특정 사이트가 한정되어 있다면 설정을 통하여 해당 웹사이트를 차단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점에서 필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은듯하여 무난하게 Microsoft의 백신을 사용해야할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설정이 매우 간편하여 초보자에게는 좋은 백신입니다.

설정을 확인해보니 설정할 수 있는 항목이 매우 단순합니다.
한마디로 초보자도 쉽게 접근하여 사용할 수 있는 구조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체적으로 안정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기능의 제한이 없는 정품 라이센스이기 때문에 무료 백신보다는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웹서핑이 많은 분은 특정 사이트와의 문제점을 파악하여 사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관련 글 읽기

의견

의견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최근 작성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