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Junk 4.3 한글판(MP3를 쉽게 다운로드 받는 애플리케이션)

작성일 :

이번에는 Music Box Pro에 이어서 Music Junk라는 안드로이드용 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해드립니다.

Music Junk

Music Junk 애플리케이션은 구글, Bing등의 검색사이트를 통하여 MP3파일의 다운로드 링크를 검색하여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2011년 3.0.4를 공개한 이후 추가적인 업데이트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애플리케이션이지만 아직까지도 음악파일의 검색은 문제없이 잘 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후, 다른 개발자분이 3.0.4를 컨버팅하여 한국의 검색사이트도 검색이 가능하도록 개조한 버젼을 공개하였습니다.

Music Junk 4.3 한글판(By 헤르미)

안드로이드 카페의 헤르미님께서 한국어 지원, 한국 검색사이트의 기능을 추가한 Music Junk 4.3 한글판입니다. 과거에는 Google Play Store에 다른 이름으로 제공되었지만 현재는 Google 정책위반으로 더 이상 제공되고 있지 않습니다. Music Junk의 최신버젼의 apk파일을 이 포스트에 첨부하였으며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사용자님의 스마트폰에 옮겨서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Music Junk 4.3 한글판 사용방법

#1. 검색하기

Music Junk를 실행하면 경고창을 볼 수 있는데, 경고창의 확인을 누른 후 검색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받을 곡의 제목 또는 가수의 이름을 입력한 후 최소 10초~최대 1분을 기다리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곡의 목록이 나타납니다.
※ 포함된 기능중 태그편집 기능은 절대로 사용하지 말 것!! 멀쩡한 태그까지 이상하게 만듭니다!!

#2. 다운로드

자신이 찾는 곡이 목록에 나타나면 곡의 제목을 길게 터치하고 있으면 액션창이 나타납니다.
이곳에서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선택한 곡을 사용자의 스마트폰에 내려받습니다.
참고로 제 폰의 이상인지는 알 수 없지만 가사 기능은 무슨 문제라도 있는지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3. 감상하기

다운로드가 완료된 곡은 사용자의 스마트폰에서 쉽고 간편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관련 글 읽기

의견

의견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최근 작성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