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부터 기존에 사용하던 마우스 인식이 잘 안되더니 결국에는 완전히 사용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러 터치패드를 사용해 컴퓨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아르바이트비가 나오려면 아직 일주일씩이나 남았기 때문에 마우스를 구입하고 싶어도 구입할 수가 없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마우스
어브솔루트 게이밍 유선마우스
필자가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지난해 9월 중순경에 배송료 포함 7,350원에 구입한 어브솔루트 게이밍 유선마우스인데, 다시 한번 싼게 비지떡이라는 것을 깨닫는 순간이었습니다. 다른 분들은 마우스 구입하면 컴퓨터 교체할 때까지 사용할 수 있다는데 저는 왜 4개월도 안가서 망가졌는지 모르겠습니다… (혹, 저렴하고 내구성 좋은 마우스가 있다면 댓글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노트북 터치패드 사용후기
기존에 사용하던 마우스가 예고없이 고장나서 임시로 사용하게된 노트북 터치패드는 평소에는 불편해서 잘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필자가 몇주간 노트북 터치패드를 사용해 컴퓨터를 이용해보니 일반적인 작업에서는 불편함이 없었지만 멀티태스킹 작업, FPS 게임(예:카운터 스트라이크, 레인보우 식스)등을 즐기는 목적으로는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인터넷의 글을 읽다보면 노트북 터치패드로 FPS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이 계신데 그 분들에게 존경을 표하고 싶을 정도로 불편합니다. (향후 휴대폰같이 핑거투줌, 멀티터치를 지원한다면 활용도는 높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