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8년부터 이동통신 3사(SKT, KT, LG U+)는 자사에서 판매 중인 유선 상품(IPTV, 인터넷, 집 전화, 인터넷 전화 등)을 함께 사용하면 이동통신 요금을 할인해주는 결합 할인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결합 할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통신사 상품소개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KT
TB끼리 온가족 할인 (SKT 휴대폰 + SK브로드밴드 인터넷)
T+B인터넷 할인 (SKT 휴대폰 + SK브로드밴드 인터넷)
T+B전화 할인 (SKT 휴대폰 + SK브로드밴드 집전화)
T+B인터넷 전화 할인 (SKT 휴대폰 + SK브로드밴드 인터넷전화)
SKT는 SK브로드밴드 인터넷, 집전화, 인터넷 전화를 결합해 이동통신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TB끼리 온가족 할인 결합 상품은 가족 간 SKT 휴대폰 가입 연수를 합해서 인터넷, 휴대폰 기본료를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고, T+B 인터넷 할인 / T+B 전화 할인 / T+B 인터넷 전화 할인 결합 상품은 단독 개인 신청 시 기본료 월 최대 10% 할인이 가능하고, 패밀리형은 가족 간 SKT 휴대폰과 인터넷 가입 연수를 합해서 휴대폰 기본료를 월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즉, 가족 가입 연수가 많으면 많을 수록 할인 폭이 큽니다.
KT
KT (LTE 뭉치면 올레)
KT (홈상품결합)
KT (뭉치면 올레)
KT는 인터넷, IPTV와 휴대폰 가족 결합을 통해 월 최대 59,950원의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뭉치면 올레(3G 또는 LTE) 결합 상품과 휴대폰 없이 인터넷, IPTV와 같은 유선 상품을 결합해 월 최대 3만 원의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홈 상품결합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른 통신사와 달리 재약정 없이도 결합이 가능하다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LG U+
LG U+ (홈 결합상품)
LG U+ (한방에yo)
LG U+는 인터넷, IPTV와 휴대폰 가족 결합을 통해 월 최대 49,500원의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한방에yo 결합 상품과 휴대폰 없이 인터넷, IPTV, 인터넷 전화와 같은 유선 상품을 결합해 월 최대 4만 원의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홈 결합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결합을 위해서 필요 없는 WiFi 1000 서비스 가입이 필요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SKT 다음으로 우수한 결합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