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도쿄 여우비, 여우비처럼 불현듯 다가온 짧지만 지독했던 사랑!

작성일 :

일본 현지에서 촬영한 도쿄 여우비 드라마는 SBS-TV를 통해 지난 2008년 6월 2일 ~ 2008년 6월 10일까지 방송된 4부작 드라마입니다. 국내 배우로 김사랑, 김태우, 진구, 이기영, 아이비가 등장했고, 일본 배우로 이노하나 마이, 야마모토 가쿠, 오타니 료헤이, 오쿠다 에리카가 등장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도쿄 여우비

국내에서 방송되고 있는 드라마가 평균 24화 이상이라는 것을 고려하였을 때 4부작으로 방송된 도쿄 여우비는 짧으면서도 많은 것을 남기고 사라졌습니다. 국내의 경우에는 드라마의 시청률이 상승하면 그 시청률을 계속 유지하기 위하여 회수(편수)를 늘리기 때문에 전개가 이상하게 흘러가는 경우가 많은데 촬영부터 4부작으로 기획된 도쿄 여우비는 완성도가 높은 드라마라고 할 수 있다.

7년 전 여배우로서의 삶에 염증을 느낀 여배우 수진(김사랑)이 동경의 한 촬영 현장에서 변두리에 있는 한 초밥집에 숨어들고 그곳에서 일하고 있는 뉴커버 현수(김태우)를 만나 운명적인 사랑을 하고 돌아오게 된다. 그리고 7년 후 한류스타로 성공한 수진(김사랑)은 여우비처럼 짧지만, 영원히 가슴속에 첫사랑으로 남은 그 남자, 현수(김태우)를 찾아가는데… 과연 두 사람의 재회는 이뤄질 것인가? 아름다운 도시 동경의 풍경과 함께한 희미한 옛사랑의 추억들이 4부작 감성 멜로 드라마로 펼쳐진다.

도쿄 여우비 예고편 및 다시보기

SBS All VOD에서 도쿄 여우비 1회 다시보기
SBS All VOD에서 도쿄 여우비 2회 다시보기
SBS All VOD에서 도쿄 여우비 3회 다시보기
SBS All VOD에서 도쿄 여우비 4회 다시보기

상단에 첨부한 아이비-눈물아 안녕 뮤직비디오는 도쿄 여우비를 요약해서 보는 용도로는 부족함이 없으며, 회색박스에 링크한 SBS All VOD 서비스를 이용하면 무료로 도쿄 여우비 전회(1~4회)를 다시 감상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글 읽기

의견

의견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최근 작성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