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목록
    분류 전체보기 (1602)
    남식이의 생활 이야기 (149)
    유용한 정보<휴대폰> (728)
    유용한 정보<컴퓨터> (678)
    유용한 정보<기타> (47)
스마트워치, 과연 나에게 필요할까?

 * 이 포스트는 KTOA 스마트초이스 홈페이지에 2019년 03월 22일 게시된 게시물의 링크로 대체합니다.


스마트워치, 과연 나에게 필요할까?

 스마트워치가 출시될 당시에는 투박한 디자인과 비싼 가격으로 인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지 못했지만, 최근 출시되는 스마트워치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사용자의 취향을 고려한 밴드 출시로 누구나 한 번쯤 손목시계 대신 스마트워치 구매를 고려할 만큼 매력적인 웨어러블 디바이스로 성장하였습니다. 지금 스마트워치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다면 이 글을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스마트워치란 무엇인가?

 스마트워치는 앱 / 음악 / 금융 / 날씨 / 알림 / 전화 / 메시지 / 운동량 측정 등과 같은 기능을 스마트폰과 연동해 이용할 수 있는 손목시계 형태의 웨어러블 디바이스로 손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도 시간 / 일정 / 알림 등을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초소형 장비의 특성상 완충 후 1일을 넘기는 스마트워치가 많지 않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스마트워치

 스마트워치는 디스플레이를 통해 정보를 표시하기 때문에 소비자 취향에 맞는 시계 디자인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여러 색상 / 재질 / 스타일로 구성된 밴드(시계줄)를 추가 구매해 옷 스타일과 색상에 맞게 시계에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 이 포스트에서는 전체적인 내용을 소개하고 있지 않습니다. 전체적인 내용은 상단 회색박스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 작성한 원고에 문제가 있는 경우 언제든지 댓글 또는 이메일(jns1350@hanmail.net)로 지적 부탁드립니다.
· 이 포스트는 (사)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의견을 남겨 주세요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modify by Namsik's Story
RS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