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삼성 갤럭시노트7, 신제품에서 배터리 불량 발견

작성일 :

지난 21일부터 제품교환을 시작한 삼성 갤럭시노트7 신제품에서 배터리 급속 방전 및 발열 문제 등이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새로 교환한 소비자들의 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기존 삼성 갤럭시노트7이 배터리 폭발 문제로 곤혹을 치룬지 얼마 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라서 더 말이 많은 것 같습니다.

노트7 신제품, 새 배터리도 불량 발견

지난 21일부터 제품교환을 시작한 삼성 갤럭시노트7 신제품에서 배터리 급속 방전 및 발열 문제 등이 발생한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YTN 뉴스는 배터리 급속 방전 현상 문제가 있는 삼성 갤럭시노트7 신제품의 모습을 단독으로 보도하였습니다. 조금 더 자세한 보도내용은 [단독] ‘노트7’ 새 배터리도 불량 발견… “급속 방전•발열”(새창)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트7 신제품, 급속 방전∙발열 문제

상단에 첨부한 스크린 캡처를 확인하면 알 수 있듯이 지난 21일부터 교환을 시작한 삼성 갤럭시노트7 신제품은 충전 중인 상태에서 배터리가 방전되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함께 첨부한 배터리 소모 그래프 스크린 캡처를 참고하면 확인할 수 있듯이 정상적인 노트7의 배터리 소모 그래프는 완만하지만, 비정상적인 노트7의 배터리 소모 그래프는 들쑥날쑥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트7 신제품, 배터리 결함은 아니겠지…

배터리 급속 방전 문제는 일부 삼성 갤럭시노트7 신제품에서 발생하고 있는 문제이고, 배터리 급속 방전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 삼성 갤럭시노트7 신제품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1588-3366)를 통해 점검 후 안전한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서비스센터를 통해 이 같은 문제를 접수했고, 배터리 결함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점검이 필요하다고 밝혔으니 배터리 또는 다른 문제가 있다면 리퍼를 진행하거나 생산 품질을 개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련 글 읽기

의견

의견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최근 작성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