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기다리다 지친다 (택배 조회 프로그램)

작성일 :

인터넷쇼핑몰, TV홈쇼핑등을 통해서 물품을 구입하신 후 내가 구입한 물건이 언제쯤 도착할지 궁금했었던적이 많을 것 입니다. 필자가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상품에 대한 정보를 추가한 후 언제든지 상품의 위치를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를 이용한 검색방법

이미, 네이버에서는 검색창에 운송장번호를 입력하시면 국내에서 영업중인 택배사의 모든 정보를 한번에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필자가 소개하는 ‘기다리다 지친다’라는 응용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운송장번호를 한번만 기록해두시면 되기 때문에 더욱 더 편리합니다. 기다리다 지친다를 사용할 수 없거나, 프로그램을 이용한 검색방법을 원하지 않는다면, 네이버 검색을 이용하여 운송장번호를 조회하는 것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 입니다.

기다리다 지친다에서 지원하는 택배사의 목록

기다리다 지친다 빌드 91201 지원 택배사 리스트 (총 20곳)
CJ_GLS, DHL, EMS, FedEx, KGB택배, KG옐로우캡택배, SC로지스, UPS, 대신택배, 대한통운, 동부익스프레스, 로젠택배, 우체국택배, 이노지스, 일양로지스, 편의점택배, 하나로택배, 한덱스, 한진택배, 현대택배

2013년 01월 기준으로 정상작동하는 택배사의 목록이며, 슬래쉬처리(대한통운)가 되어 있는 것은 프로그램에서는 지원하지만, 택배사의 배송검색의 주소를 변경하여 지원하지 않는 경우입니다.

기다리다 지친다 다운로드

이 프로그램을 배포하는 웹사이트는 현재 쇼핑몰 사이트로 대체되어 접속이 되고 있습니다. 이 포스트에 첨부된 기다리다 지친다는 2009년 12월 01일 최종으로 업데이트되었으며, 2013년 01월 기준으로 대한통운택배를 지원하고 있지 않으며, 개발자의 업데이트도 중단되었기 때문에 더 이상의 추가적인 지원은 없을 것입니다.

관련 글 읽기

의견

의견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최근 작성 글